던킨도너츠,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 판매
2015-01-13 17:42:53 2015-01-13 17:42:53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던킨도너츠는 오는 31일까지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프로도' 모양의 컵에 제공하는 핫초코와 '네오' 캐릭터 모양의 도넛 팩에 도넛 3종(딸기우유 필드, 초코우유 필드, 밀크링)을 담아 함께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정가보다 900원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해당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프로도 핫초코 컵은 총 6종, 네오 도넛 팩은 총 2종으로 구성되며, 소비자에게는 무작위로 제공된다.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으며, 개별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던킨도너츠의 핫초코는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겨울철 고객이 즐겨 찾는 메뉴 중 하나다.
 
함께 구성된 딸기우유 필드, 초코우유 필드, 밀크링은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프로도 핫초코에 보내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