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천일염으로 장 담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천일염을 사용해 담근 장의 효능과 영양학적 가치, 명품 장을 만드는 황금 비율과 함께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매장 내 POP물 설치를 통한 홍보 활동과 함께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 1㎏, 3㎏ 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천일염은 정제염보다 미네랄 함량이 높아 장을 담글 때 사용하면 정제염으로 장맛이 더 깊고 구수하고, 영양가도 더 높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은 육지에서 약 40㎞ 떨어진 전남 신안군 청정해역에서 생산되며, 간수를 빼는 과정에서 기계를 사용해 강제 탈수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제품이다.
또한 특허받은 자연건조 공법과 6단계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미네랄 손실과 쓴맛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천일염 장 담그기 캠페인은 직접 된장을 담가 먹는 가정을 대상으로 백설 오쳔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 홍보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행사"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 담글 때의 황금 비율 등 유용한 정보를 얻고, 할인 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일염으로 장 담그기'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