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던킨도너츠는 3월 이달의 도넛(Donut of the Month)으로 '크랜베리애플 도넛'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나른한 봄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상큼한 크랜베리와 사과를 함유해 신선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과육도 기존 도넛보다 20% 더 풍부해 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입안 가득 크랜베리애플 필드'는 도넛 속에 크랜베리와 사각사각 사과가 함유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400원이다.
또한 '뉴욕빅던 크랜베리애플 크림치즈'는 크랜베리와 사과에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2가지 맛을 동시에 내는 제품이며, 가격은 17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3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던킨 신제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한 고객에게 '크랜베리애플' 도넛 2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참여 시 1인당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또는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3월을 맞이하여 봄기운을 깨우는 상큼한 크랜베리애플 도넛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달의 도넛을 통해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랜베리애플 도넛' 이미지.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