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대유위니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즐길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대유위니아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대유타워 2층에서 주부들을 대상으로 ‘딤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열고, 제철 재료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홈파티 퓨전 요리 비법을 전수했다.
사전신청을 통해 선정된 12명의 참가자들은 김치냉장고 딤채와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에서 꺼낸 신선한 봄나물과 제철 재료를 활용해 백김치를 곁들인 봄나물 참치 바게트 샌드위치와 쭈꾸미 세비체 등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쿠킹 클래스에서는 레시피 강좌 이외에도 다양한 식재료들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하는 시간도 가져 참가자들의 호응을 샀다.
대유위니아는 지난 1월부터 매달 새로운 주제로 쿠킹 클래스를 개최해 계절에 맞는 요리 레시피와 주부생활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최연근 대유위니아 마케팅담당은 “봄을 맞아 제철에 나는 재료들을 활용해 가정에서 만들기 쉬운 음식들을 선보여서 반응이 좋았다”며 “매달 진행되는 쿠킹클래스에서 다양한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지난 12일 대유위니아 쿠킹클래스에 참가자들이 봄철 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만들고있는 모습(사진=대유위니아)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