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음악교실, 수강료 할인·선물증정 '새친구 찾기' 이벤트 진행
2015-11-30 10:44:39 2015-11-30 10:44:39
야마하뮤직코리아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26개 야마하음악교실 각 코스에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물증정 또는 수강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새친구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 2세 유아를 대상으로 한 애플코스에 신규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푸푸루 인형과 에코백을 제공하며 관현악·실용음악코스에 신규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첫 달 수강료 50%를 할인해준다. 이벤트 기간 중 3인 이상 단체등록 하는 경우 모두에게 첫 3개월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마하음악교실 관현악·실용음악코스에서는 기타, 드럼, 색소폰, 바이올린, 팝피아노, 트럼펫 등 다양한 코스를 운영해 본인에게 맞는 악기를 배울 수 있게 했다. 서울 삼성동 삼성센터에서는 인근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한 그룹레슨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김경희 야마하뮤직코리아 음악교실 운영팀 과장은 "겨울방학을 이용해 음악교육을 시작하려는 어린이와 취미로 악기를 배우고 싶어하는 성인들이 부담없이 레슨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와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야마하음악교실 홈페이지(www.yamahaschool.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2-3467-3362)로 문의하면 된다.
 
야마하음악교실 '새친구 찾기' 이벤트 안내포스터.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