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별별호텔' 앱 론칭
2016-01-10 11:28:46 2016-01-10 11:28:46
홈플러스는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조인과 함께 온라인 호텔 예약 서비스 '별별호텔'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별별호텔은 국내외 호텔와 숙박업소 이용객들에게 합리적인 서비스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홈플러스와 호텔조인이 업무 협약을 맺고 진행하는 국내외 7만여 개 호텔 예약 서비스다.
 
회사 측은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수요가 증가하는 새해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호텔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별별호텔을 통해 국내외 호텔을 예약하면 숙박일수에 따라 '별' 스탬프를 지급 하는데, 9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스탬프 적립 및 사용은 국내외 호텔 모두 해당되며 이는 별별호텔 고객을 위한 단독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호텔조인 적립금을 추가 적립해 주고(기존 1% + 추가 1%), 홈플러스 전용 특가 상품도 상시 마련됐다.
 
홈플러스는 앱 론칭을 기념해 3월31일까지 별별호텔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호텔조인 적립금 5000포인트와 국내외 호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000포인트는 신규회원 가입자에 한해 1인 1회 이용 가능하며 5% 할인 쿠폰은 3월 31일까지 무제한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다.
 
고상혁 홈플러스 서비스상품본부 리빙서비스팀 팀장은 "별별호텔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이용 가능하도록 앱을 론칭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상반기 내로 별별호텔 앱을 통해 렌터카와 항공권 서비스도 가능하도록 만들어 '원스톱 여행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