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용현 기자] SR(수서고속철도)은 수서발 고속열차이름 'SRT' 선정을 기념해 다음 달 20일까지 약 두 달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설 명절을 앞두고 3일부터는 세뱃돈 환전 등을 위해 우리은행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RT 입체퍼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기념품은 실제 고속열차 설계도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제작된 SRT 고속열차모형 3D입체퍼즐이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쉽게 조립하고 수집모형이나 장식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SRT 열차모형은 우리은행 수서역지점, 대구지점, 부산지점, 광주지점 등 지역 대표영업점에서 받을 수 있다.
또, SR은 SRT 스크린세이버를 3일부터 홈페이지(www.srail.co.kr)에 공개하고 오는 18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크린세이버를 본인의 PC에 설치하고 SR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www.facebook.com/SRtraveler)에 인증사진을 댓글로 달면 총 100명에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SRT 스크린세이버는 SRT 기장 훈련용으로 제작된 3D영상을 담아, 운전실에서 시속 300㎞m로 달리는 모습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SR은 스크린세이버 다운로드 이벤트에 이어 'SRT 삼행시 짓기', '일상 속 SRT를 찾아라' 등 고객이 참여하는 경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SRT는 고속철도운영사 SR이 운행하는 열차로, 8월부터 수서~부산, 수서~목포 고속선 구간에서 운행에 들어갈 예정이다.
◇SRT 고속열차 모형 3D 입체퍼즐. 사진/SR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