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오픈 맞이 이벤트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서 고객참여형 행사
2016-03-11 15:06:16 2016-03-11 15:06:16

현대홈쇼핑(057050)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오픈한 오프라인 상설매장 '현대홈쇼핑 플러스샵(PLUS#)'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오픈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은 홈쇼핑 히트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입까지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매장이다. '모덴', '맥앤로건', '에띠케이', '오쿠' 등 50여가지 히트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2일까지 이틀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장 안에 설치된 박스와 일치하는 '황금 열쇠'를 찾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80만원 상당의 유명 브랜드 가방, 25만원 상당의 골드바 5g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하 1층 야외광장에서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총 5회에 걸쳐 마술쇼를 진행한다. 2004년 '홍콩 세계마술대회' 우승자인 '마술사K'의 공연이 진행되며, 현장 레크리에이션 행사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나노블럭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 바이럴 확산을 위한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주변에 설치된 거대한 박스를 촬영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모두에게 '아마씨드', '코코넛 오일'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의 첫번째 오프라인 상설매장 오픈을 맞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방송에서 판매되는 히트상품을 직접 체험하는 동시에 푸짐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