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쇼핑호스트 첫 공개모집
T커머스 차별화에 중점
2016-03-14 17:11:15 2016-03-14 17:11:22
KTH(036030)가 운영하는 'K쇼핑'은 T커머스 방송 환경에 적합한 쇼핑호스트를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K쇼핑은 개국 이래 첫 시행하는 쇼핑호스트 공개 모집을 통해 T커머스만의 차별화된 상품 판매 영상 제작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T커머스의 특성을 살려 리모컨으로 상품을 선택하는 'TV 앱'과 모바일 등에 선발된 쇼핑호스트를 투입해 기존 TV홈쇼핑과 차별화된 영상 제작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성별·나이·전공 등에 제한없이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경력자는 쇼핑호스트, 아나운서, MC, 리포터 등 방송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차 실무면접과 2차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임원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KTH 홈페이지와 K쇼핑 방송, 온라인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영 KTH 사장은 "K쇼핑은 방송과 TV앱을 통해 수백가지 상품을 동시에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양방향 T커머스로, 다양한 방송 형태가 가능한 만큼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의적인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다"며 "기존 쇼핑호스트의 틀을 깰 수 있는 참신한 지원자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TH)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