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이랜드클럽 하나카드' 출시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 무제한 적립혜택
2016-04-08 10:25:41 2016-04-08 10:26:03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하나카드가 이랜드리테일과 업무 제휴를 통해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은 물론 그 외 가맹점에서도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랜드클럽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이랜드그룹과 하나카드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된 상품으로 파격적인 적립혜택을 통해 손님이 사용할수록 많은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의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에서 이용시 기존 멤버십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가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5포인트인 반면 이번 카드는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15포인트를 적립할수 있다.
 
또한 고객이 전국 어디서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랜드리테일 외 전 가맹점에서도 카드이용금액 1000원당 이랜드클럽 멤버십 7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를 없애 손님은 아무런 조건 없이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의 적립혜택을 무제한 누릴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각지에 있는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인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각 점포 내 위치하고 있는 식품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김풍재 하나카드 제휴영업팀장은 "이랜드리테일 고객과 하나카드 고객의 다양한 요청을 반영해 '이랜드클럽 하나카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랜드리테일과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해 8월까지 카드 수령 후 한 달간 이랜드리테일 가맹점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랜드클럽 멤버십 1만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하나카드가 '이랜드클럽 멤버십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랜드클럽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