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말리부’ 출시 앞둔 쉐보레, 본격 마케팅 나선다
말리부 티저 영상 공개 등 본격 마케팅 활동 시작
2016-04-19 10:24:57 2016-04-19 10:24:57
쉐보레(Chevrolet)신형 말리부국내 출시를 앞두고 고객 초청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쉐보레는 ‘ALL NEW 말리부의 출시를 기념해 말리부 전시 이벤트 및 고객 초청 파티를 5월 중 개최한다.
 
이에 대한 사전 응모를 511일까지 받고 있다. 이번 고객 초청 이벤트는 디자인,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 등 모든 것이 한층 더 진화한 말리부에 걸맞은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또 쉐보레는 520~21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말리부 출시를 기념해 고객 초청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쉐보레
 
쉐보레 홈페이지 혹은 전시장에 방문해 응모하는 일반 고객 100명과 말리부 사전계약 고객 100명 등 총 200명의 고객을 초청,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콘서트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만찬 등 말리부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본격 출시를 앞둔 ALL NEW 말리부는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출시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쉐보레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차량을 선보이는 이색 신차 발표회를 갖는다.
 
말리부는 중형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실내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첨단 안전 사양이 대거 탑재되는 등 뛰어난 상품성으로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
 
이외에도 쉐보레는 지난 15일 신형 말리부의 티저 영상 2편을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SNS를 통해 공개하는 등 신형 말리부를 알리는 본격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신형 말리부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약 6초 동안의 티저 영상은 공개한 지 4일만에 약 40만뷰를 달성하는 등 벌써부터 폭발적인 고객의 관심을 확인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아래의 주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evroletkorea/?fref=nf
* 유튜브: https://youtu.be/JLX80RbIihk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