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휘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31일 “침대 누적 80만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침대와 매트리스 동시 구매시 최대 7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침대는 지난 2011년 11월 출시 이후 최근 누적판매 총 80만개(매트리스 47만개, 침대 33만개)를 달성했고, 월 평균 1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개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하며 올 상반기 최대 규모다.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에서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 문자로 전송 받은 후 매장 영업사원에게 제시하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의 매트리스 컴포트아이(Comfort. i), 사일런나잇(SlientNight), 컴포트엠(Comfort. M)의 700번부터 3000번대 상품과 밀로(Milo), 지오(Gio), 루나(Luna)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그외 모델은 3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김광춘 상품기획실 이사는 “한샘침대가 누적판매량 80만개 판매 달성 기념으로 매트리스와 침대 구매 시 최대 70% 할인하는 고객 사은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상반기 내 최대 특가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휘 기자 noirciel@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