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대웅제약(069620)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이지듀 응급 자외선 차단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디엔컴퍼니는 '전문가의 피부 상태 진단' 체험을 통해 피부 상태를 점검해 이지듀 데일리 선케어 4종 제품 중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제안했다. 또한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보면서 자외선 카메라 UV 테스트를 통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혜택도 제공했다. 부스에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개인 별 맞춤 선케어 제품을 진단해 체험분으로 증정하고, UV 카메라 촬영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자외선 차단효과를 직접 확인해 본 사진을 제공했다.
또한 이지듀 응급 자외선 차단소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지듀 데일리 울트라 선쉴드 정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10월4일까지 계속되고,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31일 예정이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해운대 해수욕장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8월, 9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를 비롯 다양한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