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오는 9일 개장 예정인 종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세계최초 제네시스 전용 브랜드 체험공간을 개관한다.
현대차(005380)는 브랜드 체험부터 시승, 구매상담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스타필드 하남에 연다고 5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2층에 475.43㎡(약 144평) 규모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는 EQ900 리무진은 물론 최근G80, G80 스포츠 등 제네시스 모든 라인업을 볼 수 있다.
고객에게 제네시스 브랜드를 설명하는 전문상담사와 카마스터가 상주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방문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제네시스 모델을 현장에서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시승코스에는 제네시스의 주행성능에 특화된 고속주행 코스가 포함됐다.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시스 전략담당 전무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고객의 첫 접점이 될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고객 가까이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누구나 부담 없이 들러 제네시스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첫 전용브랜드 체험관인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오는 9일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경기도 하남시 소재)’에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현대차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