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영준기자] SK브로드밴드가 옥수수의 스포츠 콘텐츠를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5일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옥수수에는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 중 포스트 시즌이 곧 펼쳐질 프로야구를 더욱 재밌게 즐길수 있는 부가기능들이 추가됐다.
SK브로드밴드가 옥수수의 스포츠 콘텐츠에 부가 기능들을 추가했다.사진/SK브로드밴
옥수수 시청자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응원팀을 설정할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경기시작, 응원팀 득점 순간, 하이라이트 업데이트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채팅 기능이 적용돼 실시간 채널을 보면서 다른 시청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옥수수에는 댓글과 평점 서비스도 추가됐다. 다양한 시청자들이 콘텐츠를 시청한 뒤 남긴 관람평과 리뷰 등은 옥수수의 스포츠 콘텐츠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고객이 서로 소통하며 함께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기반의 콘텐츠 소비창구 마련에 중점을 뒀다"며 "나를 가장 잘 아는 영상 플랫폼으로써 콘텐츠를 소비하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옥수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영준 기자 wind090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