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진에어는 추석을 맞이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는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국내선 항공편 예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내선 운임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예매 실적에 따라 별도의 신청 및 발급 과정 없이 최대 6000원까지 자동 제공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제공된 진에어의 국내선 운임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노선 등 다음달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일부 기간 제외)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편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진에어는 추석을 맞이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진에어
또 제주도 내 주요 관광지 이용 시 무료 입장 또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니패스 이용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진에어의 지니패스 이용권 추첨은 다음달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권 예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500명에게 무작위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4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