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 '신흥국 주식 배틀 SHOW' 이벤트
2016-11-14 11:06:22 2016-11-14 11:06:22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현지인들이 직접 출연한 동영상을 통해 신흥국(베트남·인도네시아·중국)의 주식시장·종목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는 ‘신흥국 주식 배틀 SHOW’ 이벤트를 내년 1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흥국 주식 배틀 SHOW’ 영상을 보고 베트남·인도네시아·중국 3명의 주인공들이 추천하는 종목 중 가장 수익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종목에 투표만 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이벤트 종료 후 실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당 국가 여행상품권과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수익률 결과와 무관하게 이벤트 후 ‘신한FAN클럽’에 신규 가입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신흥국 시장의 투자정보에 대해 현지인이 직접 이야기해주는 방식의 동영상을 한편의 예능방송을 보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게 제작했다”며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해외투자에 대한 거리감을 좁히고, 투자에 감을 잡을 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월23일까지 신한금융투자 HTS, MTS를 통해 베트남·인도네시아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무료시세와 거래금액에 따른 경품을 제공하는 ‘베트남·인도네시아 주식거래 GO! Go!’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신흥국 주식 배틀 SHOW’ 이벤트와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HTS, MTS(신한아이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