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072870)의 영단어 학습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PMP가 첫 선을 보인다.
종합컨버전스 대표기업
아이스테이션(056010)은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와 함께 메가스터디의 영단어 학습 콘텐츠를 탑재한 어학 학습 전용 PMP 'T3 보카 에디션(Voca Edition)'을 출시 한다고 8일 밝혔다.
'T3 Voca Edition'은 메가스터디 최초로 타사의 제품에 영단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출시하는 제품으로, 메가스터디의 개인 맞춤형 어학 콘텐츠인 '딱 15분! 영단어암기 솔루션'의 6930개의 추천 어휘를 총 7개의 코스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제품에 기본 탑재돼 있는 영한사전, 한영사전, 영영사전 등의 풍부한 사전 컨텐츠를 비롯해, 동영상을 감상하면서 동시에 제품에 탑재돼있는 사전으로 모르는 단어를 검색할 수 있는 비디오 딕(Video Dic) 등 어학 학습에 유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테이션은 오는 9일 자정, GS홈쇼핑을 통해 'T3 Voca Edition'을 첫 공개 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 정품 고급 가죽케이스를 비롯해 메가스터디의 어학콘텐츠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박전만 아이스테이션 사장은 "이번 제품은 국내 온라인교육산업과 PMP산업을 대표하는 두 업체의 우수한 교육콘텐츠와 기술력을 하나로 결합시킨 작품"이라며 "국내 주요 교육콘텐츠 업체들과 활발한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학습용 디바이스를 개발해 공급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