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 판로확대 MOU
강원 제품 판로확대 협력
2017-03-06 11:35:07 2017-03-06 11:35:07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위메프는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이하 강원센터)와 지난 3일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E-커머스를 활용한 강원 6차산업 제품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대훈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실장과 어재영 강원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메프와 강원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강원 제품 발굴 및 판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지난 3일 서울 삼성 위메프 본사에서 열린 강원6차산업 제품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어재영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센터장과 이대훈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실장이 협약서를 들고 있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내달부터 강원지역에서 생산?제조?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소개 및 우수성을 홍보하고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고양시키는 방향으로 기획전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실장은 "위메프는 그 동안 소상공인 상품과 지역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노력했고 그 과정에서 좋은 성과가 나와 뿌듯하다"며 "이번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강원도 상품의 판로 확대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어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도 6차산업 제품의 온라인 판로를 개척하고 농가 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