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초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R-s4'출시
고속주행·마른 노면 핸들링 성능 탁월
2017-04-03 10:55:26 2017-04-03 10:55:26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마니아를 위한 초고성능 타이어(UHPT) ‘벤투스R-s4’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벤투스R-s4는 전문 레이싱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운전자도 스포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탁월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는 레이싱 타이어다. 레이싱 전용 트랙과 일반도로 모두를 만족시키는 완벽한 성능을 선보이며, 특히 기존의 레이싱 타이어인 ‘벤투스R-s3’에 비해 고속주행 성능은 물론 마른 노면에서의 탁월한 핸들링 성능을 갖췄다.
 
이번에 출시되는 벤투스R-s4는 총 26개 규격으로 출시되며 트래드 패턴의 모든 모서리를 기하학적으로 마무리해 지면과 지속적인 마찰에 따른 타이어 표면의 손상이 적고 내구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넓은 중심 블록이 조종 안전성을 향상시켜 주행 변화에 대한 운전자의 신속한 대응을 돕고 실리카 콤파운드와 기능성 폴리머가 적용돼 젖은 노면 주행 성능이 뛰어나다. 4TR 시스템은 고속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R-s4 출시를 통해 타이어의 극한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고,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으로서 미래 드라이빙 문화를 이끌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벤투스R-s4는 한국타이어의 최첨단 기술력을 대표하는 초고성능 타이어 제품으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높은 타이어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미래 드라이빙의 가치를 제시하고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마니아를 위한 초고성능 타이어(UHPT) ‘벤투스R-s4’를 출시했다. 사진/한국타이어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