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카르마2' 대만 수출
2010-01-19 11:19:46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드래곤플라이(030350)는 대만의 화이(Wayi)사와 3년간 '카르마2'의 대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화이'는 '스페셜포스'와 '열혈강호 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대만의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다.
 
화이 관계자는 "'스페셜포스'를 통해 1인칭 슈팅 게임(FPS)의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쌓아온 만큼 '카르마2'가 대만 현지에서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철우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카르마2'가 '스페셜포스'에 이어 대만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FPS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해외진출 확대를 통해 자사 FPS 온라인게임의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매출성장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카르마2'는 작년 태국과 미국, 유럽 등에 수출됐으며 현재 일본에서 상용화 서비스 중이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