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2018년형 신제품 '아이클레보 A3'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유진로봇에 따르면 '아이클레보 A3'는 아이클레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이클레보 아르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청소력과 꼼꼼한 카메라 기반의 주행 알고리즘은 그대로 적용하고 블루투스 컨트롤과 음성안내 기능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블루투스 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전용 앱으로 요일·시간·청소 모드를 각각 다르게 정하는 예약 청소 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사용 방법 확인, 24시간 A/S 접수, 소모품 구매 또한 전용 앱으로 할 수 있다. 청소 시작, 배터리 충전 등 로봇청소기의 청소 상태를 알려주는 음성 안내 기능까지 더해 사용편리성을 높였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은 "아이클레보 A3는 음성안내, 모바일 컨트롤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제품력과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하나에 담아낸 신제품"이라고 말했다.
유진로봇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SK플래닛 11번가와 함께 단독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신제품 구입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클레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2018 아이클레보 A3 출시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유진로봇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