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천재교육의 그룹사 해법에듀의 초·중등 수학 전문 브랜드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은 교육사업가를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오는 12일 수학교실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법에듀의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은 수학 교과과정에 따른 개별 맞춤 학습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수학교실이다. e해법수학은 초등학생 전문 교실이며 셀파수학교실은 중학생 전문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서울, 인천 등 전국 41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초·중등 수학 공부방과 교습소, 전문 학원을 개원하고자 하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교육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날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사업설명회에서는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 1위 노하우, 실제 수학 공부방에서 사용되는 교재, 프로그램, 실 수익률, 운영 모델 등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사업설명회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김용철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단장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만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커리큘럼 등을 직접 체험하고 변화하는 교육 과정과 최신 학습모델을 참고해 성공적인 교육사업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