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생활가전기업 쿠첸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2회 연속으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쿠첸은 이번에도 프리미엄 유아가전 '쿠첸 베이비케어'를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첸은 코베 베이비페어, 캔톤페어 등 각종 박람회에서 '쿠첸 베이비케어'를 소개하며 영유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 중이다.
쿠첸은 코엑스 A홀에 있는 E-13 부스에서 '쿠첸 베이비케어'를 비롯해 밥솥 5종, 전기레인지 2종, 가습기 2종 등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요일별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쿠첸 관계자는 "베이비페어에서 쿠첸 베이비케어의 반응이 뜨거워 2회 연속으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에도 쿠첸 베이비케어뿐만 아니라 밥솥, 전기레인지, 가습기 등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쿠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쿠첸 베이비케어'는 젖병살균소독기 4종, 오토(Auto)분유포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 제공=쿠첸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