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번째 컴백 트와이스, 미니앨범 'YES or YES'
2018-10-29 10:03:26 2018-10-29 10:03:46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미니앨범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를 발매한다. 
 
봄, 여름에 이어 올해만 세 번째 컴백이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이트'를 발매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발랄한 리듬에 표현했다. 이 외에도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았다. 7번 트랙 'BDZ'는 트와이스가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한 첫 정규앨범 'BDZ'의 타이틀곡으로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다.
 
최근 데뷔 3주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그간 활동한 총 9곡을 모두 히트시켰다.
 
앨범은 오는 11월5일 발매되며 새 앨범 발매 당일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는다.
 
트와이스 '예스 오어 예스' 단체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