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동현기자] 비씨카드가 1일 국내 최초로 가맹점만을 위한 가맹점 서비스 브랜드인 ‘BC파트너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BC파트너스’란 비씨카드의 가맹점 매출확대와 고객확보를 지원하기 위한 가맹점 전문 서비스다.
기존의 가맹점 모집, 운영, 영업, 관리에 이르기까지 일체의 활동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일시킨 것.
BC파트너스의 특징은 가맹점 지원을 위한 마케팅 서비스와 비즈니스 서비스다.
예를 들어 신규 가맹점이 손님을 유치하고 싶을 경우 BC파트너스 사이트 (http://Partners.bccard.com) 에 신규 고객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을 받은 비씨카드는 가맹점에게 분석 보고서를 제공하고 선정된 타겟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시행한다. 마케팅 수행 후에는 결과분석 보고서도 제공한다.
비즈니스 서비스는 가맹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평가와 의견을 파악해 알려주는 ▲ 고객조사서비스 ▲ 광고서비스 ▲ 정보서비스 ▲ 교육, 세무서비스 ▲ 인테리어서비스 ▲ 네이밍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이날 가맹점주 350여명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가졌고 'BC파트너스 사이트'는 2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조중화 비씨카드 상무가 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BC파트너스 출시 설명회를 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