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證, 안드로이드폰 주식매매 서비스 제공
2010-04-05 10:44:5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 실시간 주식매매 서비스를 실시한다 5일 밝혔다.
 
이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증권서비스는 와이파이(무선랜)와 통신사의 3세대(3G)망을 이용해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안드로이드 O/S 2.0버전이 설치된 단말기에서 이용이 가능해 국내 출시된 모토로이 단말기를 통해 먼저 서비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
 
프로그램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거나 단말기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해 http://m.myasset.com/tyan에 접속하여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동양종금증권은 안드로이드폰 증권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오는 7일 부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구매대금 할부 지원과 첫 거래를 할 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폰 주식매매서비스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