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전문 미트톡. 새해 설날 맞이 홈앤쇼핑 론칭
2019-01-24 15:12:42 2019-01-24 15:12:42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축산전문 주식회사 가치먹자(브랜드명 미트톡)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5일 오후 1050분 홈앤쇼핑에서 '미국산 쵸이스급 LA갈비'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치먹자에 따르면 홈앤쇼핑에서 판매되는 미트톡의 미국산 쵸이스급 LA갈비'는 살코기와 뼈를 함께 얇게 잘라서 구워 먹기 좋은 미국산 LA갈비다.
 
신생브랜드인 미트톡은 10년 이상 국내 B2B 유통을 위한 다양한 축산 상품을 개발한 파트너사의 지원으로 육류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선별과 관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축산의 전 과정인 수입, 통관, 검역, 가공, 판매의 '일괄공정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국내에서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로 알려졌다.
 
또한 국제기준의 원료육의 냉장과 냉동 보관하는 CCP관리 시스템과 냉장 물류시설을 갖추고 있다. 안전한 먹거리를 최우선하는 HACCP & Cold-Chain 공장에서는 진공포장으로 신선한 수입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공급할 수 있다.
 
미트톡은 원플러스원 공동구매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열어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새벽배송 서비스도 한다. 서울과 수도권인 경우 오전 11시까지 사이트에서 주문하면 다음 날 출근 전 신선한 고기를 쉽게 가정에서 받을 수 있다. 수도권 일부와 도서산간지역은 제외된다.
 
이번 홈쇼핑의 가격구성은 미트톡 LA갈비세트 4kg 129000원이다미트톡은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미국산 브랜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홈쇼핑에 론칭할 예정이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