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10주년 기념 공개방송 진행
역대 히트상품 등 10년 히스토리 공유…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감사패 전달
2019-11-08 12:56:37 2019-11-08 12:56:37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롯데홈쇼핑의 장수 프로그램 '최유라쇼'의 10주년 기념 생방송이 전파를 탔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10주년 기념 방송 장면.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10주년을 기념해 공개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8일 전했다.
 
이날 행사는 10년 동안 ‘최유라쇼’에 대해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유라와 함께 하는 ‘소통의 시간’과 공개 생방송으로 각각 1·2부로 나눠 총 5시간 동안 이어졌다. 
 
1부에서는 역대 히트상품, 방송 에피소드 등 ‘최유라쇼’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최유라 씨가 직접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최유라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오랫동안 롯데홈쇼핑에서 좋은 방송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점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2부에서는 본사 스튜디오에서 공개 생방송이 이어졌다. 객석이 무대를 360도 둘러싸는 원형 형태로 세트를 특별 제작해 최유라 씨가 고객들과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상품 설명 등 이색적인 볼거리도 제공했다.
 
최유라씨는 “홈쇼핑에 출연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었지만 주부의 입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열심히 하다 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라며 “최유라쇼가 최장수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상품과 방송에 대한 최유라 씨의 열정과 롯데홈쇼핑과의 끈끈한 팀워크, 그리고 고객의 성원이 10년 동안 ‘최유라쇼’가 이어질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최유라쇼 10주년 기념 방송 촬영 현장. 사진/롯데홈쇼핑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