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영어 말하기시험 대비 교재 출시
2010-05-11 10:59:1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영어교육기업 능률교육(053290)은 영어 말하기능력시험 대비를 위한 '토마토 오픽 인터미디어트(OPIc Intermediate)'을 출간하고 이달 말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픽은 실생활에서의 영어 사용 능력을 측정하는 컴퓨터 기반의 영어 말하기능력시험이다.
 
'토마토 OPIc Intermediate'은 자신의 경험과 의견을 바탕으로 답변하는 오픽의 특성을 고려해 기출 문제의 우수 답변에서 뽑아낸 효과적인 브레인스토밍 기법과 답변 작성 가이드를 중심으로 꾸며졌다.
 
자신의 관심사를 선택할 수 있는 오픽(OPIc)의 특성을 활용해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관심 주제를 다룬 총 110개의 빈출 질문과 우수 답변을 제시하고, 답변 작성에 도움되는 한국말의 영어식 표현도 실렸다.
 
교재를 구매할 때 유용한 주제별 영어 표현이나 우수 답변을 담은 MP3 CD와 2만원 상당의 헬로이티(Hello-ET) 전화영어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토마토 오픽 사이트(www.tomatoopic.com)에서는 MP3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와 시험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능률교육은 이번 교재 출간을 기념해 이달말일까지 강남 교보문고, 종로 반디앤루니스, 코엑스 반디앤루니스에서 '토마토 OPIc Intermediate' 교재 구매자에게 7만원 상당의 헬로이티(Hello-ET) 잡인터뷰 전화영어 5회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