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학기 맞이 자녀방 가구 이벤트 진행
‘조이S’ 책상과 의자 함께 구매하면 의자 30% 할인
2019-12-30 10:56:29 2019-12-30 10:56:29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한샘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내달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한샘은 다음 달 말까지 조이S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S 책상 구매 고객에게 한샘 책상의자 12종을 30% 할인하고 서랍장, 책장, 옷장 등은 20% 할인한다. ‘매직데스크’ 또는 ‘일자책상’과 ‘보조책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조이S’ 침대와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조이S 자녀방 이미지. 사진/한샘
 
한샘 ‘조이’는 한샘 자녀방 가구의 대표 모델로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초 디자인과 색상을 리뉴얼하고 안전성을 더욱 높인 ‘조이S’로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
 
‘조이S’는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책상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져 독서,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조이S의 주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 가지에 네 가지 포인트 색상인 노랑, 핑크, 파랑, 민트를 활용해 자녀방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밀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은 좁은 아이방을 밝고 화사하게 꾸며 주는 효과를 주며 그레이는 정돈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다. 포인트 색상 중 민트색상은 올해 하반기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으로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는 새학기를 앞둔 12월에서 3월까지 가장 많이 판매되는데 이 기간 매출은 연간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며 “한샘 ‘조이S’ 자녀방 패키지로 통일감 있는 자녀방을 꾸며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