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미국 첫 정규앨범 전 세계 동시 발매
2020-02-14 10:24:42 2020-02-14 10:24:42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미국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가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그룹의 첫 영어 앨범으로 총 11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트랙은 'YOU CAN’T HOLD MY HEART'를 필두로 앨범 전체 테마는 ‘사랑’이다. 주요 곡 'Beside You'에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핏불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으며, (Extended Version) 앨범의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곡 'Beside You'는 몬스타엑스의 멤버 I.M.이 래퍼로 참여한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선공개 싱글 곡 'WHO DO U LOVE?'에는 프렌치몬타나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윌.아이.엠(will.i.am)이 리믹스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해당 곡은 미국 현지의 인기 드라마 'Riverdale (리버데일)'의 2월12일 에피소드에 사용돼 현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앨범 발매와 미국 현지 활동을 기념해 14일에는 미국 LA 타워 레코즈에서, 20~22일에는 뉴욕 라이브네이션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피지컬 제품은 오는 21일부터 국내의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성은 디럭스 CD 4종, 스탠다드 CD 7종, 바이닐 1종으로 총 12종의 오리지널 수입반으로 돼 있다. 각 제품마다 멤버별 사진이 담기는 패키지로 제작된다.
 
몬스타엑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