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코웨이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 한 것이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2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18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가전제품 분야에서 2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코웨이가 유일하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혁신기술 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와 ‘에어매칭필터’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박정은 코웨이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관왕은 코웨이 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더욱 신뢰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코웨이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