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종영 아쉬움, OST로 달랜다
2020-04-20 09:03:43 2020-04-20 09:03:43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진이 OST 최종 합본을 발표한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엠아이) 측은 오는 20일 오전 12시 OST 최종 합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최종 합본에는 박지민 ‘별처럼 빛나는 시간’을 비롯해 김영근 ‘Touch’, 헨 ‘너에게’, 소향 ‘하늘바라기’, 박재정 ‘In The Night’ 등 5트랙의 가창곡이 담긴다. CJ ENM은 뉴스토마토에 "이 외에도 극의 내용을 아름답게 꾸며준 스코어 15트랙도 수록됐다"며 "OST가 극 몰입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만큼 종영 후 드라마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그간 ‘하이바이, 마마!’는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김미경, 신동미, 오의식 등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뭉클한 가족애와 유쾌한 에피소드 등을 다채롭게 그려왔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세상을 떠난 차유리(김태희)가 가족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49일 환생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19일 종영했다.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 딸 아이와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하이바이, 마마!’ OST 최종 합본. 사진/CJ ENM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