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한화증권은 9일 한화증권 여의도 본사 사옥에서 TNV Advisors와 금융투자상품 공급 및 판매에 대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에 한화증권과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한 TNV Advisors는 지점 10곳을 둔 대형 독립금융판매사(GA)로 국내 최고의 금융, 법률, 세무, 부동산 전문가들이 관공서 및 기업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재무설계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산관리회사이다.
한화증권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 공동 사업과 금융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및 마케팅 등에 상호협력 할 계획이다.
또한 GA조직의 판매채널을 활용한 고객 접점 확대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신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 및 강화해 나가기 위해 다른 GA조직과의 업무제휴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 한화증권은 9일 한화증권 여의도 본사 사옥에서 TNV Advisors와 금융투자상품 공급 및 판매에 대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행사장에서 한화증권 박원희 WM지역사업부장(오른쪽 두번째)과 TNV 백정선대표이사(왼쪽 두번째) 등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