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모두투어(080160)가 여행회원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달 안에 여행회원에 가입하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불로 유니스 비빔밥 1세트(10명), 원할머니 보쌈 2만원 상당의 시식권(20명), 엔프라니 수퍼아쿠아X2 모이스쳐 미스트 1개(10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뉴스&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행회원 가입 방법은 대리점에서 직접 여행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과 대리점 미 방문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해당 대리점에 팩스를 보내는 방법, ARS로 가입하는 방법, 모두투어닷컴에서 온라인 회원으로 등록하는 방법이 있다.
모두투어는 “이번 회원가입 경품증정 프로모션은 지난 4월부터 시행된 여행업계 최초의 여행회원 가입 제도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것으로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시행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ARS여행회원 가입은 1577-5352 번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및 회원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