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아이폰용 어플 'SmartHana' 출시
2010-06-21 11:24:0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민지기자] 하나대투증권이 지난달 안드로이드폰용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이어 기존의 기능을 대폭 보강한 아이폰용 신규 어플리케이션 'SmartHana'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특징은 하나대투의 증권계좌가 없는 고객도 아이폰에서 'SmartHana'를 다운받아 회원 가입만으로도 주식시장 관련 시세조회 및 뉴스
등 시장에 대한 주요 투자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을 통한 주식 거래고객은 'SmartHana' 어플을 통해서 관심종목 등록, 매매주문, 포토폴리오 설정 등 HTS처럼 익숙한 투자환경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기능과 메뉴
를 대폭 보강했다.
 
차별화되는 특징 중의 하나는 하나대투증권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인 '멘토스'를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트위터 아이디(@HanaDaetoo/Mentors)를 통해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인 '멘토스' 소속 투자전문가(mentor)의 종목 상담과 시장에 대한 투자자문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이 원하는 멘토를 지정해 스마트폰 트위터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1대 1 종목 상담까지 가능하다.
 
하나대투증권은 지난 5월부터 스마트폰을 통한 증권거래 수수료 업계 최저인 0.015%를 적용하고 있으며, 거래수수료에 따라 스마트폰 지급 및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 트위터 (@SmartHana) 및 고객지원센터 (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김민지 기자 stelo78@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