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배한님 기자] LG유플러스는 4일 LG전자의 신규 스마트폰 'LG WING(윙)'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는 6일 출시되는 LG 윙은 6.8인치 메인스크린 외에 3.9인치 확장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이형 스마트폰이다. 익숙한 바(Bar) 타입에 스위블 모드를 추가해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LG 윙의 폼팩터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하고 부드러운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돕는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이 탑재됐다.
오는 31일까지 LG 윙과 함께 신한 스마트플랜 Plus 카드(해외겸용 마스터카드)를 신청한 고객은 매달 2만원 통신요금(전월 카드실적 70만원 이상, 온·오프라인 포함)과 11만원 캐시백을 합쳐 최대 59만원을 청구할인받을 수 있다.
포인트파크 제휴사 포인트로 LG유플러스 휴대폰 할인권을 받고, LG유플러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거나 온라인 직영몰인 U+Shop에서 사용하면 할부금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중고폰 가격보장프로그램-WING도 마련됐다. 출고가 109만8900원의 LG 윙을 24개월간 할부수수료를 포함해 매월 2만4000원을 납부하고 사용하면 최대 54만9450원을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월 이용요금은 별도이며, U+멤버십 등급과 이용 중인 5G 요금제에 따라 월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G 시그니쳐·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고 스마트기기팩을 선택한 고객은 증강현실(AR) 안경 'U+리얼글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연말까지 LG 윙을 구매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을 최대 3개월, 구글 원 100GB 멤버십을 최대 6개월까지 체험할 수 있다. 6000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포인트와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U+Shop)'에서 오는 5일까지 LG 윙을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폰케이스·에코백·스티커 등이 포함된 'Goldstar 레트로 패키지'와 12개월간 매월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유샵전용 제휴팩, 유샵기프트-브리츠 Inbuds TWS3 블루투스 이어폰 등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혜택을 공유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도 선물한다.
배한님 기자 bh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