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카프리 '대학생 아트 컬래버레이션 모델' 선발
2015-04-20 14:21:30 2015-04-20 14:21:30
오비맥주는 전국의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속 모델을 선발한다고 20일 밝혔다. 
 
◇카프리 컬래버레이션 모델 캐스팅 포스터.(사진제공=오비맥주)
카프리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카프리로 데뷔하다'를 주제로 카프리의 젊고 자유분방한 이미지에 맞는 대학생 모델을 찾아 데뷔 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최종 선발된 모델은 연말까지 온라인 및 지면 광고 촬영, 아트 컬래버레이션 행사 참여 등을 통해 카프리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모델 캐스팅에는 공식 데뷔한 적이 없는 대한민국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공식 접수 사이트(debutbycafri.kr)에 접속해 자신을 표현하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사진을 간단한 소개와 함께 모집 요강에 따라 제출하면 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2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1일간 가능하다.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 된 1차 합격자 10인을 대상으로 카메라 테스트, 자기 PR 등의 2차 오디션을 진행 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5월 중 발표된다.
.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2029 청춘을 위한 맥주 카프리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참신하고 개성 있는 모델을 찾기 위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속 모델 캐스팅을 기획하게 됐다" 며 "출시 20주년을 맞은 카프리의 새로운 얼굴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며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출시 20년을 맞는 카프리는 2012년 리뉴얼 이후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아트 놈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카프리 단독으로 아트 컬래버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했으며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서울 모던아트쇼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문화예술과 접목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