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2023-11-14 13:57:29 2023-11-14 13:57:2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우제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4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우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이우제가 모두에게 인정받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배우 이우제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우제는 SBS 금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시즌 2에서 소방서 구급대원 ‘소방사’인 하동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또한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서준(황인엽 분)의 단순무식하지만의리있는 친구로 등장하며드라마에 재미를 더했었습니다.
 
단편영화부터 시작해 드라마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이우제는 복합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도를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우제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배우 이우제는 차기작을 준비 중입니다.
 
 
이우제.(사진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