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 최대 50% 할인
2020-11-30 09:22:19 2020-11-30 09:22:19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쿠팡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26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홈데코 △홈파티 △아이 선물 △연인·가족선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인다. 
 
'홈데코'관은 사이즈별 크리스마스트리와 리스, 조명, 캔들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돕는다. ‘홈파티’관은 스테이크, 수산, 과일, 디저트 등의 먹거리와 그릇·홈세트, 수저·커트러리 등의 키친웨어 등으로 구성됐다. 14일부터 크리스마스 홈파티 밀키트 세트, 케이크 등을 사전예약하면, 쿠팡 로켓프레시로 24일 새벽에 받아 파티를 준비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계획을 응모하면 500여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 선물'관에서는 헬로카봇, 미미, 뽀로로, 레고 등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24개월 이하, 2~5세, 5~8세, 8~12세, 13세 이상 등 연령대별 선물 추천으로 쇼핑 편의를 더했다. 
 
특별 행사로 다음 달 1일부터 나흘간 미니특공대, 해즈브로, 마이리틀타이거, 아이코닉스 등 인기 토이 캐릭터와 브랜드를 원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일부터는 인기 장난감을 한정 수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연인·가족선물'관에서는 ‘올해 수고한 날 위한 선물’, ‘연인을 위한 선물’ 등 테마별로 볼 수 있다.  
 
비대면 시대의 크리스마스에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로 직접 만나지 않고도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로켓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SMS)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배송된다. 로켓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월 최대 5만원의 쿠팡 캐시 적립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을 할인가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쿠팡 제공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