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멀티미디어 기기도 '스마트'하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SMP) '스카이 더 플레이어' 공개
2010-06-30 15:31:07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스카이가 스마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SMP) '스카이 더 플레이어(모델명: SMP-301S,SMP-301M)'를 다음달 중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SMP는 영화, 음악, 게임, 인터넷, TV 시청 등의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인터넷강의, 전자사전 등의 교육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기다.
 
'스카이 더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2.1 운영체제를 탑재했고, 와이파이(Wi-Fi)를 사용한 네트워킹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다.
 
3.7인치의 AMOLED 디스플레이와 블루투스, 풀HD 동영상 재생 기능, 지상파 DMB, 전자사전 등을 기본 탑재했다.
 
회사는 값비싼 요금제와 한정된 배터리 사용시간 문제로 멀티미디어 기기로서의 한계를 지닌 스마트폰의 약점을 보완하는 기기라고 설명했다.
 
동영상 강의를 듣는 학생이나 멀티미디어 기능을 많이 사용하는 20~30대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훈 스카이 신규사업본부 상무는 "기존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와는 모든 면에서 차별화 된 기기”라며 "스카이가 휴대폰에 이어 멀티미디어 시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김혜실 기자 kimhs211@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