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피앤에이, 철강소재사업 시너지 창출 워크샵 개최
2010-07-14 10:24:2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철강원료·포장설비 전문기업 삼정피앤에이(009520)는 철강소재사업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는 POSCO(005490)와 삼정피앤에이가 인수한 도시광산업체 나인디지트, 제철세라믹, GK파트너스, 포항산업과학연구원(RIST) 등 삼정피앤에이와 공동으로 신사업을 추진중인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삼정피앤에이는 이 자리에서 향후 철강소재사업의 발전 방향과 공동 사업추진을 통한 시너지 창출방안 등 핵심이슈에 대해 관련 회사들과 협의했다.
 
이날 행사에서 삼정피앤에이는 철강부원료사업과 첨단금속소재사업, 도시광산과 산업폐기물이 관련된 자원재활용사업 등을 중점추진 소재사업군으로 하는 주요 전략과제를 선정한 배경과 추진경과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삼정피앤에이는 "우선 포스코패밀리내 전체 소재사업에 대한 연구개발(R&D)과 생산 및 판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포스코가 지향하는 종합소재사업에 발맞춰 사업협력체제를 강화해 2013년까지 글로벌 철강소재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