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썸머 패션페스타’…최대 70% 할인
700여 트렌드패션 판매자·40개 소호샵 참여
2022-06-13 09:43:21 2022-06-13 09:43:21
G마켓과 옥션이 여름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썸머 패션페스타’를 진행,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사진=G마켓)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여름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썸머 패션페스타’를 진행,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썸머 패션페스타’에는 △갠소 △미아마스빈 △저스트원 △핫핑 △고스트리퍼블릭 △세인트스코트 △사뿐 등 40개의 인기 소호샵이 대거 참여한다. 각 쇼핑몰에서 올 여름 패션을 책임질 코디 상품부터 가방, 잡화, 수영복, 액세서리까지 트렌디한 시즌 아이템을 준비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최대 3천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중복쿠폰’을 지급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추가 발급해준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로 패션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추가 혜택을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제공한다.
 
16일 목요일 저녁 8시에는 ‘G라이브 옷장공개 소호 Festa!’ 편을 통해 △시크헤라 △저스트원 △피핀 등 인기 소호샵 연합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15% 할인쿠폰, 15% 중복 할인쿠폰, 10% 카드할인 등 다채로운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각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구매인증 이벤트 등 실시간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도 마련, 다양한 스타일의 소호샵을 소개하는 ‘오늘의 인기 SOHO#’과 ‘더 많은 SOHO#’을 통해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손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지역별 트렌드 로드샵 확인이 가능한 로드샵 커머스 서비스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페스타’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최근 거리두기 해제로 바캉스와 여름 휴가 준비가 빨라지는 시기에 맞춰, 대규모 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발 빠르게 여름휴가 스타일링을 계획하는 소비자라면 트렌디한 여름 패션템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