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 사이트 새단장…성장 비전 제시
반응형 웹 적용…정확한 정보 통해 방문자 소통 강화
2022-08-30 13:04:24 2022-08-30 13:04:24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가 자체 홈페이지를 새단장해 회사의 현재와 미래 성장 비전을 보여주고, 소재 사용처를 시각화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코오롱인더스트리 관계자가 홈페이지를 선보이는 모습.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지향점을 담은 슬로건 'Sustainable Technology Creator(지속가능한 기술 창조자)'를 중심으로 미래 성장 비전을 전달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회사의 현재와 내일을 보여주는 동영상을 배치해 방문자의 관심도를 높였고, 코오롱인더가 만드는 소재가 어디에 사용되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시각화한 ‘인더스토리’ 코너를 배치했다.
 
또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는 물론 태블릿 및 모바일 기기에도 완벽히 대응하도록 했다.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상단에 막대형 네비게이터와 함께 세련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하는 등 원하는 정보와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세부 카테고리에서는 콘텐츠 다양화 및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한 고객과의 관문 역할에 중점을 두고 △회사정보 △제품정보 △지속가능경영 △투자정보 △채용정보를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제품 정보는 사업 부문별 정체성 기반 PROTECT(산업자재), COVER(필름), CONNECT(화학), FnC(패션)로 정의하고 사업의 특징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했다. 취업준비생과 주주를 위한 채용 및 투자정보도 한층 강화했다. 특히, 글로벌 경영 트랜드인 지속가능경영 코너를 신설해 △환경경영 △안전보건경영 △책임경영 △사회공헌 등 ESG경영 주요 추진 전략과 활동 내용을 상세히 담았다.
 
코오롱인더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가 고객과의 주요한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