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협력사 직원 무료 예방접종
2010-11-16 11:24:1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롯데홈쇼핑이 열린의사회와 함께 중소기업 협력사 직원들의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최근 롯데홈쇼핑 신헌 대표와 열린의사회 소속 의료진 10여명이 방문해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진료봉사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11일에는 ‘챔피온 안마기’의 제조원인 씨엔케이를 방문해 30여명의 직원들에게 독감 예방주사를 접종했고, 12일에는 이종임 김치 제조사를 방문해 130여명의 직원들에게 독감 예방주사 접종과 침, 뜸 등의 한방 치료를 실시했다.
 
이날 진료봉사에서는 20여명의 외국인 근로자 무료진료 상담도 함께 진행됐다.
 
여기에서 나아가 롯데홈쇼핑은 전국 2000여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는 열린의사회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협력사와 가까운 지정병원을 운영하고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무료 검진, 병원비 우대 등의 의료 복지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헌 롯데홈쇼핑 대표는 “동반성장의 첫 번째 과제는 성장을 위한 건강한 환경조성”이라며 “자금지원, 컨설팅, 판로개척 등 외적인 지원 외에 ‘협력사 건강 챙기기’ 캠페인을 통해 협력사와의 내적인 소통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