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24-08-13 06:00:00 2024-08-20 17:03:41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대신증권은 당사가 발송하는 각종 통지서 수령 방법을 모바일 전자고지로 변경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 이벤트는 통지서를 우편으로 받는 고객이 통지 방법을 모바일 전자고지로 변경하면 백화점 상품권 3만원(100명), 2만원(150명), 1만원(300명), 편의점 상품권 2천원(2만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ESG경영 차원에서 마련된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는 각종 통지서 및 안내문을 본인 명의 휴대폰에서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자고지서는 네이버 앱, 카카오 알림톡, 공인알림문자로 수령해 본인 인증을 통해 열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는 오배송 및 분실로 인한 고객 정보 노출 위험이 없어 개인정보보호도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통지 방법을 변경한 뒤 대신증권과 크레온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에서 이벤트 신청하면 됩니다.
 
안석준 대신증권 리테일솔루션부장은 “모바일 전자고지서는 환경 뿐만 아니라 보안, 편의성 등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전자고지서로 변경하고 경품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사진=대신증권)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