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신애라의 깜찍한 복수전..'콘푸라이트' 광고
2011-02-01 13:25:56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동서(026960)식품은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 콘푸라이트의 광고에서 탤런트 신애라가 사랑에 아파하는 초등학생 딸 때문에 마음 졸이는 엄마로 열연했다고 1일 밝혔다.
 
즐거워야 할 아침식사 자리에서 사랑스런 딸은 아침을 먹다가 울음을 터트린다.
 
어린 딸이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것을 보면서 속상해 하는 신애라는 사랑과 영양이 듬뿍 담긴 콘푸라이트를 더 부어주며 힘내라고 딸을 위로한다.
 
이런 엄마의 마음을 아는지 딸도 눈물을 닦고 콘푸라이트 한 그릇을 씩씩하게 다 비운다.
 
곧이어 엄마 신애라의 깜찍한 복수가 시작된다.
 
탐정을 연상케 하는 바바리 코트와 머플러로 변장하고 학교 앞에 잠복해 있다가 새 여자친구와 걸어 나오는 딸의 옛 남자친구를 눈을 흘기며 나지막이 부르는 모습으로 코믹한 반전을 이끌어 낸다.
 
이번 광고에서 신애라의 딸을 맡은 안은정은 어린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성숙한 감정연기를 보여 스텝들의 박수와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김창조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엄마와 아이의 사랑을 잘 보여주고 있는 콘푸라이트 광고가 이번에는 감동과 재미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 포스트는 대한민국 넘버1 시리얼 브랜드의 자존심을 걸고 영양가 있고 맛 좋은 아침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애라표 깜찍한 반전연기가 돋보이는 콘푸라이트 새 광고는 지난 24일부터 방송되고 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