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졸업과 입학시즌을 맞아 IT기기를 선물로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델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DELL 새학기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여행상품권과 최신 태블릿폰 '스트릭'을 증정한다.
KT(030200)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대화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인기 애플리케이션과 유클라우드를 무료 제공하는 '새 출발, 스마트 플러스 스마트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16일까지다.
KT에서 출시하는 대화면 스마트폰은 팬택 베가엑스(4.0인치), 델 스트릭(5인치), 델 베뉴(4.1인치), HTC 디자이어HD(4.3인치) 4종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두산동아 프라임 한영/영한 사전, 피파 10 게임, JC정철 어학 인터넷 강의 등 4만2000원 상당의 최신 인기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빌립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P3 Touch 커플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하는 독특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플들을 위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안드로이드 탑재 MP3인 ‘P3 Touch’ DMB 제품 2대로 구성됐다.
출고가 기준 최대 2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실리콘 케이스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