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익 KT부회장, 한국지능통신기업협회 초대회장 선임
2011-02-17 12:00: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조수현기자] 한국지능통신기업협회 창립준비위원회(위원장 최승태)는 17일 석호익 KT(030200) 부회장을 초대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석호익 초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스마트 라이프가 보편화되고 사물지능통신 등 미래 IT산업을 이끌어갈 신성장 산업이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는 지금 한국지능통신기업협회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 지능통신 관련 업계의 동반성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지능통신기업협회는 스마트네트워크, 미래인터넷, 사물지능통신 등 지능통신 관련업계를 위한 생태계를 조성하고 관련 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 12월 창립준비위원회를 결성했다.
 
이날 서울 중구 태평로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창립 총회에는 협회에 참여 중인 통신과 방송, 소프트웨어 등 정보통신관련 기업·기관 20여 곳의 인사들이 참석했다.
 
◇ 한국지능통신기업협회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KT 석호익 부회장이 17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창립 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조수현 기자 peach0919@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